알림마당
언론보도
대한민국 국민건강 세계로 미래로 -안산인터넷뉴스
작성일: 12/11/2024
대한민국 국민건강 세계로 미래로 -안산인터넷뉴스
국민의 건강이 행복이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한 (사)대한생활체육회(총재 김균식)가 2024년 송년회를 가졌다. 12월 6일 오후 5시 경기도 안산 단원구 소재 엠블던 호텔에서 열린 이번 송년회는 산하 48개 종목별 회장과 17개 시, 도별 협회장, 중앙회 이사, 부총재 등 총 130여명의 임원들이 전국각지에서 참석했다.
앞서 오후 4시에는 최근 임명된 중앙이사와 테니스회장이 임명식을 가졌다. 먼저 테니스협회장에는 엠블던 호텔 이사로 재직 중이며 군포시 시민행복 위원회 공동위원장이자 테니스 종목에 풍부한 경험과 탄탄한 조직을 갖춘 이정근 회장이, 사무국장에는 강극모 국장, 부회장에는 황용천 부회장이 각 임명됐다.
이어 중앙회 이사에는 박철희 이사, 김문정 이사, 이명수 이사, 박재철 이사, 이성일 이사가 추가로 임명되어 조직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이 밖에 법관출신의 안재영 변호사와 검찰 출신의 최기식 변호사도 각 자문 변호인단에 임명되어 대한생활체육회의 법률상담에 협조를 아끼지 않기로 했다.
오후 5시 30분 시작된 본 행사에서는 3성 호텔로서 지역사회의 명소로 알려진 엠블던 호텔과 (사)대한생활체육회의 MOU체결이 진행됐다.
엠블던 호텔은 안산의 중심지에서 구, 신 도시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과 함께 2024아고다 고객 리뷰 어워드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호텔속 캠핑인더 트레인패키지도 오픈하는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홍보 전략으로 많은 고객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하 4층에서 지상 22층까지 이용객 중심의 특별한 커뮤니티를 갖추고 있으며 이번 협약 식으로 대한생활체육회 모든 회원들이 보다 편리하고 가성비 높게 이용함으로서 양측의 발전에 일조하기로 했다.
협약 식에 참석한 양미연 대표와 김균식 총재는 향후 대한생활체육회의 모든 공식행사를 엠블던에서 개최하기로 협의하였으며 엠블던 에서는 보다 격조 있는 분위기와 고급식단으로 행사의 품격을 높이기로 했다. 이덕유 사업단장의 사회로 시작된 공식행사는 김문상 사무총장의 내빈소개로 이어졌다.
총 128명의 참석자들을 일일이 소개하며 바쁜 연말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준 임원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로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