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아이들 '바른 몸 바른 체형' 사업 본격화 -한국생활체육뉴스
작성일: 4/11/2024
아이들 '바른 몸 바른 체형' 사업 본격화 -한국생활체육뉴스
㈜엑스바디와 ㈜서우스포츠문화기획(대한생활체육건강운동사협회)은 오늘 양사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체형측정 및 개선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증진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주)엑스바디의 3D 체형측정 기술과 ㈜서우서포츠문화기획(대한생활체육건강운동사협회)의 바디롤러 밸런스코어운동법 기술을 접목하여 정확한 체형측정 및 바른 몸 체형 개선 사업을 본격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사는 교육부 산하 교육청, 정부 기관, 지자체, 노인 관련 기관, 스포츠협회 등을 주요 기관 및 협회 대상으로 먼저 시범사업을 할 예정이고 특히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인해 아이들의 척추 건강이 이미 심각한 수준에 있어 경남 교육 청산하 초. 중. 고등학교에 먼저 시범사업을 의논하고 있다.
엑스바디는 3D체형측정 기술 분야에 대한민국에서 제일 앞서가는 회사이며 정확한 체형측정 기술.장비 및 데이터를 활용한다.
서우스포츠문화기획(대한생활체육건강운동사협회)은 바디롤러 밸런스 코어운동법. 정확한 체형개선 데이터를 접목한 프로그램 개발를 위해. 양사는 한 차원 높은 기술과 경험으로 3D체형측정과 바른 몸 교정 및 개선 운동 기술를 접목한 협력 프로그램을 이미 제작 마지막 단계에 있다고 한다.
(주)엑스바디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3D체형측정 기술과 개선 운동 노하우를 결합하여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회 공헌 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우스포츠문화기획(대한생활체육건강운동사협회) 박해연 대표이사는 “양사의 협력을 통해 바른 몸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협약은 체형측정 및 개선 분야에서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