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 제3차 정기회의 개최 -포천신문
작성일: 10/12/2022
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 제3차 정기회의 개최 -포천신문
지난 11일 포천신문사 2층 회의실에서 (사)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가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장춘화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개회선언, 국민의례, 회장 및 본부 사무총장 인사말, 신규이사 임명장 수여식, 재무보고, 주요안건 처리 및 기타안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별히 이날 회의에는 본부 김문상 사무총장과 이덕유 사업부 부단장이 참석해 (사)대한생활체육회의 태동, 역할, 활동사항 및 계획 등에 관하여 상세히 설명한 후 이사들과 일문일답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정기회의는 ①경기도 시.군 회장 추천 ②2023년 체육행사 토의 ③일반회원 영입 ④2022년 송년회 등 경기도생활체육회 발전 및 활성화에 대한 심도있는 토의가 있었다.
이날 최호열 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경기도생활체육회 발전을 위해 전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한 후 "오늘 회의는 특별히 본부에서 김문상 사무총장과 이덕유 사업부 부단장이 참석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고 말했다.
김문상 사무총장도 인사말을 통해 "오늘 경기도생활체육회 정기회의에 초대해 주신 최호열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경기도생활체육회가 더욱 더 발전될 수 있도록 본부에서도 최선을 다해 협조하겠다" 고 말한 후 "최호열 회장을 중심으로 경기도생활체육회가 나날이 발전하길 바라며, 회원 모두의 건승을 빈다“ 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한영기 수석부회장은 “저는 덕망있고 스포츠 분야에 지식이 해박한 수원특례시와 광주시 회장을 발굴 해 추천을 했다” 고 말한 후 “올해가 가기전에 시.군 회장들을 추천을 마무리 해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아울러 지난 정기총회에 부득이 불참한 이동섭 이사의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다.
한편, 정기회의를 마친 후 임원 간 화합과 단합을 위해 라싸CC에서 그린미팅을 가진 후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만찬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참고로 경기도생활체육회는 경기도의 다양하고 우수한 스포츠 종목들과 함께 생활의 활력을 찾을 수 있게 하고, 스포츠로 행복한 경기도가 되도록 앞장서 나가며, 스포츠 정신에 어긋나지 않는 깨끗한 생활체육가족의 복지향상 및 강한 사회의 화합, 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