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한부모가정돕기’자선골프대회 개최 -스포츠한국 TV
작성일: 8/30/2023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한부모가정돕기’자선골프대회 개최 -스포츠한국 TV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가 오는 8월 28일부터 이틀간 화장품 업체 발롱블랑 과 골프 종합플랫폼 회사‘캐이그라운드’와 함께 .제주도 라운GC에서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를 ‘ 전년도 이어서 올해도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와 화장품 업체 발롱 블랑, 골프 홀인원 애플리케이션 회사 케이크 라운드가 함께 진행한 자선 골프대회이며 협회 기금 및 성금, 대회 참가비 중 일부 금액을 ‘한부모 가정’을 위해 후원하는 것에 목적을 두었다.
특히 국내외 쟁쟁한 아마추어골프인들이 약 100명 참여해서 열띤경쟁을 벌인 결과 에는 메달리스트 대구지회 회원 이응철(71타)이 우승했으며 기가골프 드라이버 와 트로피를 수여했다. 또한 이번 대회는 .‘뜻깊은 한부모가정돕기 자선대회에 기분좋게 참석했는데 메달리스트 상 까지 받아서 기뿜이 배가 된다면서 다음 기회에도 꼭 참석하겠다‘라고 전했다.
아마추어골프대회 최고 시상은 당연히 신페리오 우승이다. 시상자는 아버지와 함께 참여한 대학생 이윤석 님(N스코어68.4 타)님으로 라온골프클럽 4인 그린피무료라운드권 과 트로피를 받앗으며 시상소감으로는‘감사합니다, 정말감사합니다’라고 짧게 대답하여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트로트 정일송 가수가 사회 진행을 맡았고,대한생활체육회 김문상 사무총장과 대한생활체육낚시협회 조상권 회장.가수 전설 을 비롯해 내빈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는 60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순수 아마추어 골퍼의 권익을 보호하고 건전한 골프 문화를 육성해 나가면서 국민 모두가 즐기는 '생활 속의 스포츠'로 발돋음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발족되었으며 이번행사를 총괄 진행한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회장은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을 실천하는 대회였던 만큼 참가자분들이 모두 즐거운 맘으로 동참했고,현재 여러 지자체에서 공동 진행하자고 많은 요청이 오고 있다 "라고 전했다.
박정수 발롱블랑 대표를 대신해서 골프마케팅 전문 회사 고라이프 김경일 대표는 "천연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을 통해 K-뷰티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전세계 최고 스포츠인 골프대중화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전했고,케이그라운드 허봉욱 대표는 ‘국내 및 전세계 골프인들이 어플을 통해 스크린과 필드를 모두 같이 할수 있는 대회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그 기가골프,고라이프,넥스트샤프트,슬라이스골프,아이스플랜트,다코다골프,등 많은 협찬품으로 풍성한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다음대회 약속으로 10월22~23일 세종,충남지회진행으로 공주프린세스,10월31일에는 대구,경북지회진행 으로 구미cc에서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