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2024 (사)대한생활체육회 전반기 워크샵 개최 -안산인터넷뉴스
작성일: 5/25/2024
2024 (사)대한생활체육회 전반기 워크샵 개최 -안산인터넷뉴스
“국민의 건강이 행복”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021년 창립한 (사)대한생활체육회(총재 김균식)가 2024 전반기 워크샵을 개최했다. 지난 5월 24일 오후 5시 대전 선샤인 호텔에서 개최된 이날 워크샵에는 종목별 회장, 광역시도별 협회장 및 임원들 약 110명이 참석, 남은 후반기 운영방안에 대해 함께 공감대를 형성했다.
제주도는 물론 미주 지사에서도 함께한 워크샵의 식전행사는 트롯 인기가수 정일송의 노래로 막을 올렸다. 정일송 가수는 2004년 제 8회 박달재 가요제 대상을 시작으로 2021년 “사랑사랑” 싱글 음반을 내면서 다양한 무대로 초대받는 인기가수로써 대한생활체육회 골프협회 공식 홍보대사를 역임하고 있다.
사회에는 이덕유 사업단장이 맡아 원활한 행사를 진행했고 내빈소개는 김문상 사무총장이 참석자 전원을 한 명씩 호명하여 의전의 예를 갖췄다. 무엇보다 처음 임명된 임원들을 별도로 소개하며 조직의 멤버로 함께 활동하게 된 점에 대해 환영을 뜻을 표하며 향후 각 구성원들 간의 원만하고 적극적인 인간관계를 당부했다.
이어 대한생활체육회 소개 영상에서는 첫 창립부터 현재까지 본 협회가 걸어온 길과 현주소를 간접적으로 의미하는 장면들이 소개됐다. 약 3분간의 영상에서 많은 참석자들은 자부심과 환영의 뜻을 표하는 박수를 아끼지 않았고 장내 분위기는 한껏 고조됐다.
다음 식순에 의해 인사말에 나선 김균식 총재는 “전국에서 함께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면면을 보면 누구하나 보통분이 아닌 최고급 사회적 영향력의 인사들.”이라며“마음과 의지를 모아 대한생활체육회의 근본적인 힘이 되어 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