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 제7차 정기총회 개최 -포천신문
작성일: 6/16/2023
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 제7차 정기총회 개최 -포천신문
(사)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 제7차 정기총회가 13일 경기도생활체육회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는 장춘화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개회선언, 국민의례, 재무보고, 주요안건 처리 및 기타안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정기회의는 ①경기도 31개 시.군.구 회장 추천 ②일반회원 영입 ③경기도생활체육회 발전 및 활성화 ④ 임원선출에 대한 심도있는 토의가 있었다.
최호열 경기도생활체육회장은 “오늘 6월정기회의에 참석키위해 먼길 오시느라 고생했다. 결원이 된 임원 선출과 경기도 31개 시.군.구 회장 추천에 많은 관심과 노력 부탁드리며, 이어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양일간 펼쳐지는 제1회 대한생활체육교류전에 대해 뜨거운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한 후 "늘 건강하고 하시는 모든 일 잘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영기 수석부회장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순국 선열의 정신을 기리며 경건한 마음으로 6월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한 후 “덕망있고 스포츠 분야에 지식이 해박한 시.군 회장들을 추천을 마무리 해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이어, 안병호 부회장의 지난 2일 대전에서 개최 한 '(사)대한생활체육회 2023년 전반기 워크샵' 행사관련 소식에 대한 브리핑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정기회의를 마친 후 임원 간 화합과 단합을 위해 필로스CC에서 경기도생활체육회 단체 6월 정기라운딩을 가진 후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소통과 화합의 아름다운 만찬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6월 정기라운딩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 됐으며 우승 최호열, 메달리스트 문창조, 롱기 한영기 및 니어 류재민 회원 등이 차지했다.
참고로 경기도생활체육회는 경기도의 다양하고 우수한 스포츠 종목들과 함께 생활의 활력을 찾을 수 있게 하고, 스포츠로 행복한 경기도가 되도록 앞장서 나가며, 스포츠 정신에 어긋나지 않는 깨끗한 생활체육 가족의 복지향상 및 사회의 화합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