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대한생활체육회. 2024년 송년회 개최 -한국생활체육뉴스
작성일: 12/11/2024
대한생활체육회. 2024년 송년회 개최 -한국생활체육뉴스
(사) 대한 생활체육회(총재 김균식)가 2024년 12월 6일 오후 5시 경기도 안산 단원구 소재 엠블던 호텔에서 48개 종목별 회장과 17개 시, 도별 협회장,중앙회 이사, 부총재 등 총 140여 명의 임원 및 전국각지에서 참석해 성대하게 거행됐다.
이날 행사 전 오후 4시에는 최근 임명된 중앙이사와 테니스회장이 임명식을 가졌다.
신임 이정근 회장은 현재 테니스협회장에는 엠블던 호텔 이사로 재직 중이며 군포시 시민 행복 위원회 공동위원장이자 테니스 종목에 풍부한 경험과 탄탄한 조직을 갖춘 이정근 회장은, 사무국장에는 강극모 국장, 부회장에는 황용천 부회장이 각각 임명됐다.
이어 중앙회 이사에는 박철희 이사, 김문정 이사, 이명수 이사, 박재철 이사, 이성일 이사가 추가로 임명되어 2025년 새해 대한 생활체육회 활성화를 위해 조직 개편하는데 박차를 다하고 있다. 이 밖에 법관 출신의 안재영 변호사와 검찰 출신의 최기식 변호사도 각 자문 변호인단에 임명되어 대한 생활체육회의 법률상담에 협조를 아끼지 않기로 했다.
특히 대환 생활체육 회원들을 위해 오후 5시 30분에는 3성 호텔로서 지역사회의 명소로 알려진 엠블던 호텔과(사)대한생활체육회의MOU체결이 진행됐다.
본 행사는 이덕유 사업단장의 사회로 시작된 공식행사는 김문상 사무총장의 내빈소개로 이어졌으며 총128명의 참석자들을 일일이 소개하며 바쁜 연말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준 임원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로 이번 송년회가 시작했다.
이어 식순에 따라 김균식 총재는 송년 인사말에서 세계 생활체육 올림픽 유치에 관한 설명과 세계 생활체육 올림픽 유치의 우리 생활체육회원들이 한국 유치에 모두 노력해 성공의 열쇠는 오늘 참석한 임원들의 관심과 협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김태원 스포츠 안전단장이 생활체육을 추진하는 과정에 발생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와 안전관리를 위한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