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인터넷회원 '챔피언십골프대회' 및 '골프티칭자격증 실기시험' 주관 -스포츠한국
작성일: 1/8/2025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인터넷회원 '챔피언십골프대회' 및 '골프티칭자격증 실기시험' 주관 -스포츠한국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진영 기자]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그린필드cc가 오는 16일 제주도에 위치한 그린필드cc에서 인터넷 회원대상 ‘챔피언십골프대회’ 및 대한생활체육회 ‘골프티칭자격증실기시험’을 공동 주관한다.
지난 2024년 클럽디보은cc를 시작으로 고창cc,부산cc 에서 매달 인터넷회원대상으로 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이번 16일 그린필드cc에서 전국 4번째로 각 골프장 인터넷회원대상 골프대회및 대한생활체육회 ‘골프티칭지도자자격증 실기시험’을 매달 진행하기로 협약했다"고 전했다.
이번대회 목적은 전국 생활체육골프인들이 전국 어느 골프장이든 자신이 늘 다니는 곳에서 자유롭게 대회에 참여 하고 실력을 뽐내는 그러한 새로운 방식의 대회이다.
본 대회는 오는 16일 하루 종일 순차티옵으로 진행이 되며, 총 30팀(120명) 선착순 신청할 수 있으며, 스트로크,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시상은 골프장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서 전달되며 ,각 시상자 주소로 상품 전달하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대한생활체육골프티칭 실기시험도 병행할 계획으로 골프지도자 자격을 준비하는 골프지도자들에게 도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 시상으로는 전체 참가자에게 참가상품이 전달되고, 스트로크와 신페리오에서 입상시 공기청정기, 동남아 3박5일 골프투어여행 등 다양한 시상품들도 준비돼있다.
또한, 스트로크 1, 2, 3등에게는 특별히 대한생활체육회 ‘골프티칭지도자자격증’을 입회비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시상이 진행되며, 행운상으로는 ‘더플레이’ 에서 제공하는 매월 50만원씩 라운드비용을 현금으로 지원받는 혜택을 3개월간 부여하는 시상품도 준비돼있다.
대회 참가방법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홈페이지와 네이버 밴드'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협회 배철훈 회장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와 그린필드cc 는 서로 협력하여 전국 생활체육 골프인들이 보다 즐겁고 편하게 제주도 골프를 즐길수 있도록 가교 역활을 하고,골프대저변확대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