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사)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 11월 임시회의 개최 -포천신문
작성일: 11/13/2022
사)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 11월 임시회의 개최 -포천신문
지난 8일 포천라싸CC에서 경기도생활체육회가 라운딩을 가진 후 임시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안병호.임재선 부회장과 문창조 이사를 제외한 경기도생활체육회 최호열 회장과 한영기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전 회원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 안건으로는 12월 정기회의는 김균식 총재와 김문상 사무총장이 참석하는 포천신문 창간 33주년 기념행사에서 송년회를 대체키로 결정했고 안한욱 낙원농장 회장을 고문으로 박현우 우진산업 대표를 광주시 회장으로 참석회원 전원의 찬성을 얻어 추대했다.
이 밖에도 2023년의 사업계획으로 경기도 31개 시.군 회장 선임의 건 마무리, 종목 선정 후 전국 혹은 경기도급 대회 개최, 골프연부킹 단체팀 운영 및 일반회원 배가운동 등을 중점 사업으로 선정했다.
이날 최호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10월 22~23일 양일간 김균식 총재를 비롯해 시.도 회장, 종목별 회장 및 임원들이 모여 용평호텔앤리조트에서 개최된 (사)대한생활체육회 1주년 창립총회 및 워크삽에 참석했는데 이 자리에서 (사)대한생활체육회의 미래와 비젼을 읽을 수 있었다"고 말한 후 "경기도생활체육회가 출범한지 얼마되지 않아 지금은 미약하지만 오늘처럼 화합과 단합을 이루며 소통해 간다면 반드시 활짝웃는 날이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참석한 모든 회원들은 이구동성으로 경기도생활체육회를 전국최고의 생활체육회로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경기도생활체육회는 15명의 본부 이사진 및 시.군 회장단과 일반회원으로 구성해 경기도민의 체력 증진과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