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대한생활체육회와 ㈜MG라이프 장례의전 행사 업무협약 -한국생활체육뉴스
작성일: 11/18/2024
대한생활체육회와 ㈜MG라이프 장례의전 행사 업무협약 -한국생활체육뉴스
사)대한 생활체육회는 11월 13일(수) 16:00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있는 MG 라이프 본사에서 ㈜MG라이프 김민곤 대표(후불제)와 업무협약식을 거행했다.
㈜MG라이프 임원진들 소개를 해준 회장 박재철께서 “MOU라는 것은 본래 사람이 만남을 하는 것”이라며“글자대로‘사람’과‘만남’을 ‘사랑’과 ‘건강’을 발음하면 입이 모두 열리고‘행복’을 발음하면 가슴까지 활짝 열린다”고 말하며“모두가 건강. 사랑. 행복.를 모든 유족들에게 전하는 상조회사임을 모든 시민이 인정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는 ㈜MG 라이프 김민곤 대표이사, MG 라이프 김청용수석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자체 고객 데이터와 플랫폼 역량을 활용해 마케팅 제휴 사업과 공동 마케팅, 신규 제휴 장례 의전행사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적극적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MG 라이프 김민곤 대표이사는 "고객의 생애 전반에 걸친 다채로운 생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MG 라이프 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양사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 맞춤 장례의전행사(후불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 (사)대한 생활체육회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우리 전국 생활체육인들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시작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사)대한생활체육회 김균식 총재는 답사를 통해 “대한 생활체육회는 스포츠가 최고의 복지이다. 외치며, 대한민국 생활체육의 발전이 곧 대한민국의 복지 건강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 문화복지 및 장례 의전행사 증진을 위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MG 라이프의 각 지역 지부장들이 참석해 (사)대한 생활체육회와의 업무 협약에 협조할 것을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대한 생활체육회는 현재 47개, 종목별 단체와 노인 생활체육회, 다문화 생활체육회, 장애인생활체육회, 유, 청소년 생활체육회, 직장인 생활체육회 등 산하단체와 10개국 세계한인회 및 전국 17개 시, 도 광역별로 254만 명 회원의 스포츠를 통한 교류 및 각종 스포츠클럽 활동을 지원ㆍ육성하고 나아가 국민건강복지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구성된 단체이며, 2023년 11월 5일 독일에 본부를 둔 세계 생활체육 연맹(TAFISA 180 개국 가입)에 승인되었으며, 세계 스포츠 외교를 활발하게 국민의 건강 지역 동호인들의 화합을 위해 왕성한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