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알림마당
(사)대한생활체육회, 1주년 창립총회 및 워크샵 개최 -아시아에이 뉴스
작성일: 10/25/2022
(사)대한생활체육회, 1주년 창립총회 및 워크샵 개최 -아시아에이 뉴스
[아시아에이=김보나 기자]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회가 지난 21일부터 22일 총 1박 2일간 평창군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1주년 창립총회 및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행사에는 김균식 총재와 이창훈 부총재, 김윤민 문화단장을 포함, 전국에서 참석한 종목별 회장과 광역지역별 회장 등 약 130여 명의 임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 전원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김균식 대한생활체육회 총재의 환영사, 공로패 수여식(수여 대상자: 복싱협회 최부진 회장, 대외사업단 김일회 단장) 그리고 지난 1년간의 사업 성과 및 이후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발표가 이어졌다.
김균식 대한생활체육회 총재는 “지난 1년간 다사다난했던 과정이 있었지만, 첫돌을 맞이하고 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움츠렸던 국민들의 의기소침을 대대적으로 기지개를 켜도록 우리 모두가 함께 앞장서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도 체육협회장을 준비 중인 김성초 박사의 축사도 이어졌다. “생활체육은 우리 국민들에게 활력과 삶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측면에서 상당한 기여도가 있는 만큼 향후 예정된 계획들이 원만히 추진되길 기원한다”며 대한생활체육회에 대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
대한생활 체육회는 작년 9월 17일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통해 국민의 건강 및 행복을 추구할 목적으로 설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