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알림마당
“행복 충전의 밤” 권인하·민해경·김범룡 한자리에 - 한국생활체육뉴스
작성일: 11/11/2025
– ‘행복충전 디너콘서트’ 성황리 개최… 350여 내빈과 함께한 감동의 무대 –

(좌측)양주시장.강수현.(우측)경기도생활체육회양길수 회장과 기념촬영
2025년 11월 7일(금) 저녁 6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행복충전 디너콘서트’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사)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가 주최·주관했으며, MC 나경훈의 진행 아래 35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MC나경훈. 색스포니스트노영현. 테너 전인권
이날 무대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감동과 향수를 선사했다.
가수 권인하의 폭발적인 가창력, 민해경의 우아한 무대, 김범룡의 히트곡 무대가 이어졌으며, 테너 전인권과 색소포니스트 노영현이 선보인 클래식과 재즈의 협연은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사.대한생활체육회.경기도생활회장 양길수
축사에 나선 양길수 경기도생활체육회 회장은 “생활체육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한 오늘의 자리가 ‘행복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화와 체육이 어우러진 도민 화합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이후 도민들의 문화갈증을 해소하고, 생활체육인들의 화합과 휴식을 위한 자리로 마련돼 큰 의미를 더했다.
행사장을 가득 채운 참석자들은 “진정한 힐링 콘서트였다”며 환한 웃음으로 행복한 밤을 마무리했다.
장소: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대강당 / 주최: (사)대한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회